산업뉴스
장인정신으로 K-부직포의 자존심을 세우는 기업, (주)보광산자
윤소원 기자 | 2023-02-22 16:30:04

High Velour Mat / 사진.(주)보광산자

 

반세기 역사를 품은 보광산자는 대한민국 부직포의 자존심을 책임지고 있는 기업이다. 동사는 각종 필터, 흡음재, 쿠션, 운동기기 매트, 미끄럼 방지재, 연마재, 에어컨 필터, 마스크 등 우리 주변의 매우 많은 곳에서 활용되는 부직포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하며 각광받는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또한 동사는 지난 2021년 생산 공장을 확장 이전한 바 있으며, 부가적으로 소부장(소재·부품·장비)전문기업 인증, 경영혁신중소기업 인증,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증 등을 포함한 다수의 인증도 받은 저력 있는 회사다.


▲파이텍스 ▲롤매트 ▲산업용 특수 부직포 ▲방수시트 ▲LDPE 시트 등에 이르는 보광산자의 고품질 다용도 부직포들은 인장 강도가 탁월하며, 내마모성 또한 우수하다.


특히 동사의 파이텍스는 디자인 측면에서도 기존과는 다른 수준의 감각을 뽐내고 있으며, 수량에 따라 샘플북 이외의 다채로운 색상으로도 생산이 가능해 킨텍스, 코엑스, 엑스코, 벡스코 등에서 개최되는 대형 전시 및 박람회 행사장을 더욱 빛나게 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이외에도 방수용 부직포, 방근시트, 유흡착포, 휠커버, 정수기용 펠트 가공물, PCF-05 등을 폭넓게 생산하며 지속성장중인 수요에 대응하고 있는 동사는 보다 업그레이드 된 가공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거듭하고 있다.


보광산자 관계자는 “당사는 혁신적 사고, 긍정적 자세, 진취적 기상이라는 사훈 아래 신뢰받는 부직포를 만들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고객이 있어 보광산자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기에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이 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해 가는 기업이 되고자 하며, 보광산자 임직원들은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