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PI, IBS Ingenieurbüro 인수
정하나 기자 | 2023-02-09 11:48:54

사진. PI

 

PI(Physik Instrumente GmbH & Co. KG)가 IBS Ingenieurbüro Dr. Klaus Schnürer GmbH를 인수해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및 기타 전문가 53명을 영입해 PI 그룹 내에 새로운 자회사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IBS Ingenieurbüro Dr. Klaus Schnürer GmbH는 자동차 산업을 위한 자동화 프로젝트 개발 및 구현하며 혁신적인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실현했다. 프로세스에 대한 고유한 이해를 바탕으로 동급 최고의 원칙에 따라 구성하고 자동화를 도입할 수 있도록 도왔다. 


기계 및 플랜트 엔지니어링에 대한 우리의 열정은 컨설팅 및 계획에서 건설, 시뮬레이션은 물론 SPS, VIBN 및 전체 문서 또는 소프트웨어 개발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그러나 2022년에 파산했으며 PI가 인수한 새로운 계열사는 현재 고객과 함께 기존 사업을 이어간다. 


PI는 이번 인수를 통해 추가 인력을 확충해 생산성을 보다 빠르게 늘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밀 포지셔닝 솔루션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되었다.


PI Markus Spanner CEO는 “PI의 엔지니어링 생산 능력은 즉시 연간 약 55,000시간 증가할 것이다. 직원들은 제품 및 시스템 구축, 소프트웨어 개발과 시뮬레이션에 대한 전문 지식으로 PI를 지원할 것이며, IBS 엔지니어들의 노하우는 자체 제조의 추가적인 자동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