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사출성형기 메이커 (주)우진플라임, 온라인 한국산업대전서 참가
정하나 기자 | 2021-10-21 17:50:45

(사진. 한국산업대전)

 

온라인 전시회에 대한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주)우진플라임(이하 우진플라임)이 온라인 Digital Transformation Fair(한국산업대전) 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한국산업대전은 1019()부터 1022()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Digital Transformation Fair(한국산업대전) 2021과 동시 개최된다.

 

우진플라임을 이번 전시회에서 우진플라인 관련 홍보영상을 시작으로, 우진플라임이 진행하고 있는 우진플라임 온라인전시회우진플라임 온라인 VR 공장 투어관련 포스터를 전시했다.

 

DL-A5(사진. 우진플라임)

 

또한 우진플라임은 온라인 한국산업대전에서 DL-A5를 소개했다. DL-A5는 인버터 박스를 제품에 일체화한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성능 역시 3초대 드라이 사이클을 실현했다. 듀얼 풀 노즐 터치 실린더(Dual Pull Nozzle Touch Cylinder) 방식을 적용한 이 제품은 노즐 터치 시 정확성과 안정성을 높임과 동시에 고정 형판 변형 방지 효과도 탁월하다. 또한 효율을 높인 서보 펌프 시스템과 독립적인 작동유 순환 시스템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최근 우진플라임은 비대면 마케팅을 활발하게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공개하며 참관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우진플라임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멈추지 않고 계속 달려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