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쾌적한 작업 환경을 위한 첫걸음… 신발 샤워 하세요!
문정희 기자 | 2021-05-17 17:43:00

산업용 가구 전문 브랜드 (주)오성마이더스가 최근 신제품 ‘신발 살균 건조기’를 출시했다. 신발 살균 건조기는 신발을 보관하는 동안 살균은 물론, 소독, 냄새 제거, 건조까지 진행돼 작업장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 

 

 

냄새나는 신발, 언제나 뽀송뽀송하고 쾌적하게

(주)오성마이더스(이하 오성마이더스)의 ‘신발 살균 건조기’는 일반적인 신발 보관함 기능뿐만 아니라 살균, 건조, 탈취 기능이 적용돼 작업 후, 운동 후, 눈과 비가 온 뒤 축축하고 냄새나는 신발을 언제나 뽀송뽀송하고 쾌적한 상태로 만들어주는 획기적인 아이템이다. 


신발 살균 건조기는 개별 보관과 트레이 설치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Q-Mark 품질인증 및 KC 안전인증을 획득해 신뢰성이 높다. 선택의 폭을 넓힌 디자인과 크기로 고객의 만족을 높였으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직관적이고 친숙한 인터페이스로 처음 써보는 사용자도 제품을 한번에 이해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3단계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99.9% 완벽 살균 

신발 살균 건조기는 3단계의 공기 순환 시스템을 거친다. 1단계에서는 하부 전장시스템에서 발생한 열풍과 오존이 송풍덕트를 통해 각 보관함으로 공급되어 신발의 살균, 건조, 탈취를 진행한다. 2단계에서는 보관함 내부에 형성된 순환기류 중 오염된 공기는 프리필터를 통과해 1차 정화되고, 2차로 관로와 내부 곳곳에 부착된 세라믹볼을 통과해 습기와 악취가 정화된다. 정화된 공기는 3단계에서 UV-C LED가 설치된 하부 전장시스템을 통과하면서 잔존하는 미세 세균까지 99.9% 강력 살균돼 청정 공기로 배출된다. 여기서 UV-C LED는 미생물, 바이러스, 곰팡이 등의 DNA 배열 구조를 파괴하는 광원으로 99.9% 살균력을 가진 가장 강력하고 안전한 살균 방법이다. 
오성마이더스 관계자는 “끊임없는 연구로 탄생한 신발 살균 건조기는 살균 소독, 신발 건조, 냄새 제거 등의 기능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실현한다”고 전했다. 

 

 

깔끔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의 신발 살균 건조기  

오성마이더스의 신발 살균 건조기는 분체 도장으로 색상 지속력이 뛰어나며, 스틸 프레임으로 내후성,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에서도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현재 신발 살균 건조기는 △깔끔한 스타일과 △실용적인 스타일의 2가지 종류다. 깔끔한 스타일은 각 함에 보관 중인 신발 및 이동과 고정을 위한 바퀴가 외관으로 보이지 않게 설계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고, 실용적인 스타일은 도어에 투명창이 있어 육안으로도 사용자의 신발 위치나 비어 있는 보관함의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이 밖에도 신발 살균 건조기는 안전화 살균 건조기, 일반화 살균 건조기, 다목적 살균 건조기 등으로 라인업되어 있다. 
 

깔끔한 스타일의 신발 살균 건조기

실용적인 스타일의 신발 살균 건조기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