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차별화된 전자부품 및 저항기로 시장 진출 확대하는 복원상사
최난 기자 | 2021-04-06 13:53:36

복원상사 이성희 대표(사진. 여기에)

 

대구에 위치한 복원상사는 전기/전자/반도체 부품에 관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전선 가공부터 가전제품 수리 및 산업현장기계 수리까지 폭넓은 시장에 대응하고 있다. 1990년대부터 사업을 시작해온 이 기업은 오랜 기간 해당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과 서비스를 제안하며 기업의 전문 역량을 제고했다. 기업이 위치한 대구·경북은 물론, 전국 시장을 상대로 대응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복원상사가 대표적으로 취급하는 품목은 전자부품과 저항기다. 업계에서 30년 가까운 시간 동안 사업을 확장해온 동사는 그간 다양한 수요처와 교류를 활성화함으로써 시장에서 독자적인 우위를 선점했다. 또한 기존에 소통해왔던 기업에서부터 새로운 거래처까지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차별화된 인프라를 형성하기도 했다.

 

복원상사는 전자부품 및 저항기 취급, 전선 가공, 가전제품 수리까지 폭넓게 대응하고 있다.(사진. 여기에)

 

특히 이들이 취급하는 제품군은 전기·전자 시장에서 가장 기초적인 부품으로, 기술이 접목되는 시장 역시 넓은 편이다. 복원상사는 적용 분야가 넓은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의 제품군을 공급하는 한편, 제품 공급부터 수리 및 관리까지 대응 체계를 넓혀가며 다수 기업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우수한 품질 및 서비스로 오랜 기간 시장에서 인지도를 구축한 결과, 현재 전국 각지에서 복원상사를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사는 전자부품 및 저항기가 적용되는 시장에서부터 일반 가전제품 및 산업현장기계 수리 시장까지 전국적인 인프라를 형성하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38전기재료관 다동 118호에 위치한 복원상사(사진. 여기에)

 

복원상사 관계자는 “당사가 주로 취급하는 품목은 전자부품 및 저항기다”라며, “전선 가공에서부터 가전제품 수리까지 폭넓게 대응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계자의 말처럼 복원상사는 업계에서 획득한 오랜 노하우로 관련 시장에서의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고품질의 제품과 최적의 기술 서비스로 전국적인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어 주목을 받았다.

 

한편 복원상사는 관련 제품부터 가공 및 수리까지 폭넓은 서비스로 대응 체계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앞서 시작 단계부터 품질과 최적의 서비스를 기준으로 시장을 확장해온 동사는 향후에도 수요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함으로써 대구·경북 및 타 지역까지 폭넓은 인프라를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