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사우스코, M5 마그네틱 캐치 출시
최난 기자 | 2021-03-24 15:56:49

사우스코가 패널 및 도어를 확실히 고정할 수 있는 M5 마그네틱 캐치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테인리스 강 재질의 M5 마그네틱 캐치는 진동이 심한 환경에도 적용할 수 있다. 사우스코는 기능과 스타일의 완벽한 조합을 자랑하는 신제품으로 적용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확실한 고정력 확보 
사우스코(Southco)가 마그네틱 캐치 라인의 성공을 이어갈 최신 제품을 통해 기능과 스타일의 완벽한 조합을 선보였다.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강 재질의 M5 마그네틱 캐치는 매우 세련된 마감 스타일과 고성능 희토류 자석을 적용해 각종 패널 및 도어를 열거나 닫은 상태로 유지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사우스코 M5 마그네틱 캐치는 도어 스테이를 대체할 수 있으며, 진동이 심한 환경에서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다양한 도어 크기 및 중량을 수용할 뿐만 아니라 정렬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세련된 고광택 스테인리스 강 재질의 M5 마그네틱 캐치는 간단한 밀어 닫기 및 당겨 열기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며, 다양한 분야의 패널 및 도어에 적용 가능하다. 

 

최적의 솔루션 제안한다 
M5 마그네틱 캐치는 다양한 스위블 캐치 높이 옵션으로 제공되며,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장착할 수 있다. 고정 캐치 옵션도 있어 각종 패널 및 도어, 창 크기에 따라 표면과 같은 높이 또는 표면 바로 위에 장착할 수 있다. 


스위블 캐치는 손쉽게 조정해 어떠한 각도로도 고정할 수 있다. 고무 범퍼 표면이 있어 닫힘 작동 및 진동으로 인한 소음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접합되는 고정 캐치의 긁힘을 방지할 수도 있다.


사우스코 관계자는 “당사의 M5 마그네틱 캐치는 레저용 차량, 기차, 버스, 해양 장비 등 각종 사용 분야에서 탁월한 기능 및 세련된 스타일을 모두 확보할 수 있다”라며, “패널 및 도어를 고정하는 데 필요한 강도는 물론이고 장착 및 정렬의 유연성까지 보장할 수 있어, 어떠한 환경에서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