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에머슨, 극한 하중 작업 환경에서 위치 감지할 수 있는 마그네틱 타겟 스위치 출시
최교식 기자 | 2021-03-02 09:59:15

 

TopWorx MTS는 신뢰할 수 있는 TopWorx 성능과 함께 방폭 및 본질 안전형 승인이 필요한 위험 지역에 탁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그네틱 타겟 구동식 배럴형 스위치이다.

 

에머슨이 TopWorx MTS(마그네틱 타겟 스위치)를 출시하여 방폭 및 본질 안전형 어플리케이션 용의 즉시 설치 가능한 범용 인증 위치 감지 기능을 제공한다. 위험지역용으로 승인된 TopWorx MTS는 에머슨 위치 감지 제품 포트폴리오의 TopWorx GOTM 스위치 제품군에 추가되었으며, 표준 및 중 부하 위치 센서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단일 소스다.

TopWorx MTS는 표준 산업에서부터 극한 부하에 이르는 어플리케이션에서 신뢰할 수 있는 성능과 탁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그네틱 타겟 구동식 배럴형 스위치로서, IECEx, ATEX, UL, CSA 등의 범용 인증이 특징인 TopWorx MTS는 승인 지연을 방지하여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범용, 본질 안전형 또는 방폭 지역용 분류로 제공되는 MTS316L 스테인리스강 설계는 부식에 강하므로 석유 및 가스, 화학, 산업 에너지, 현장 유틸리티, 광업, 광물 및 금속, 발전, 펄프 및 제지, 폐기물 및 폐수 등의 환경에 적합하다.

 

다양한 계층형 감지 제품을 통해 고객은 신뢰할 수 있는 단일 공급업체에 의지하여 표준 부하에서부터 극한 부하 기능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GO 스위치와 함께 MTS는 방폭 및 본질 안전형 어플리케이션에서 비용에 민감한 위치 감지 제품으로 완벽한 선택입니다.”라고 에머슨의 글로벌 감지 제품 담당 리더인 Jeff Jones씨는 말했다.

 

TopWorx MTSTopWorx 스위치박스, 스위치박스 인클로저, 버스 네트워크, 센서 및 솔레노이드 밸브 기술과 동일한 업계 최고의 표준에 따라 제작되어 방폭 및 본질 안전형 어플리케이션이 필요한 위험 지역에서 탁월한 가치와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