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이동식 사다리, 안전인증 제품으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문정희 기자 | 2021-02-22 17:43:52

 

사다리는 산업 재해 발생 위험이 높은 기인물로, 산업 재해를 줄이기 위해서는 사다리에 의한 사고 예방이 필수적이다. 따라서 안전보건공단에서도 사다리의 올바른 사용에 대한 안전 수칙을 지키도록 권고하고 있다. 

 

오성마이더스의 이동식 사다리는 이러한 작업자의 안전을 위해 개발됐다. 해당 사다리는 안전인증 제품으로 신뢰성이 높고, 더불어 편리성을 충족해 다양한 작업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하중 고정 방식으로 멈춤 기능이 간편한 오성마이더스의 이동식 사다리는 작업자가 사다리에 올라가면 하중에 의해 바퀴를 보호하고 있는 고무범퍼 프레임이 내려와 자동으로 고정되기 때문에 이동할 때는 자유롭게 쓰고 사용할 때는 안전하게 고정돼 간편한 사용법으로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또한 이동 시 바퀴가 장착되어 있어 수월하다. 

 

안전면에서는 각파이프 용접 방식으로 내구성이 강하고 안전 가이드 설계로 작업 시 흔들림을 최소화했으며, 발판면의 엠보싱 처리로 미끄럼 방지 효과에 우수하다. 


그리고 2단 사다리 상부에 난간을 부착해 오르내리거나 작업 시 낙상을 예방하고 안정감 있게 사용이 가능(이동 시 손잡이로 활용)하다. 

 

 

오성마이더스 관계자는 “최근 이동식 사다리가 일부 사양이 변경됐다.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발판면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고, 바퀴는 더욱 안전하고 견고하게 바뀌었으며, 색상은 무광의 고급스러운 분체도장으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그리고 사다리의 다양한 높이 구성과 난간 부착으로 활용도와 안정감이 업그레이드됐다.”면서 “이처럼 오성마이더스는 이동식 사다리를 끊임없이 업그레이드시키면서 고객의 만족을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