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ADVANCED ENERGY, 지능형 새 조명 전력 및 제어 시스템으로 실내 농업을 혁신한다
김용준 기자 | 2020-12-15 18:09:54

(사진. Advanced Energy)

 

지능형 새 조명 전력 및 제어 시스템을 전문으로 공급하는 Advanced Energy가 전력 소비를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고 작물 수확량을 늘림으로써 실내, 수직 및 온실 농업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는 조명 및 전력 제어 시스템을 발표했다.

 

Advanced Energy의 새로운 조명 및 전력 시스템은 식품, 제약 재료, 식물 및 화훼의 생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원예 조명 시스템에 LED 기술이 접목된 구조로, 사용자는 이 시스템을 활용해 전력 변환 비용을 최대 50%까지 절감하고 설치 및 운영비용을 크게 낮춰 작물 수확량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시스템은 특허 받은 Artesyn iTS™(지능형 전송 스위치)과 iHPS™ 구성가능 전력 공급장치로 구성된다. Artesyn의 새로운 소형 12㎾ 300VDC 모듈과 더불어, 이 시스템은 상당한 양의 에너지 낭비를 제거하는 동시에 조명 전력과 제어 설치비용을 38% 절감한다.

 

새로운 iHPS는 iHP 전력 공급장치의 소형 버전으로 공간성을 크게 확보했으며 무게와 비용을 줄이고 오랜 시스템 수명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화됐다. 또한 새로운 iTS는 두 개의 다른 룸 사이에 단일 전원을 전환하거나 공유하기 위한 업계 최초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 장치는 필요한 iHP 전력 공급장치 수를 절반으로 줄임으로써 설치비용을 절감하고 지속적인 유틸리티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Advanced Energy Joe Voyles 산업 마케팅 부사장은 "당사의 획기적인 조명, 전력 및 제어 시스템은 기존 조명 솔루션에 비해 상당한 개선을 제공하고 업계에 새로운 기회를 열어준다. 당사는 필요한 장비의 양을 줄이고 조명 시스템의 효율성을 개선하여 비용과 에너지 소비를 줄임으로써 고객의 운영을 혁신하고 있다. 이러한 혁신적인 신제품은 과일 및 채소 생산의 효율성과 품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전세계 어디에서나 열악한 환경에서 실내 농업 시설을 구축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