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베이커휴즈GE, 차세대 상태 감시 및 보호 플랫폼 ‘Orbit 60 시리즈’ 출시
정하나 기자 | 2019-10-04 17:26:49

(사진. 베이커휴즈GE)

 

베이커휴즈GE의 벤틀리 네바다가 차세대 상태 감시 및 보호 플랫폼인 ‘Orbit 60 시리즈’를 출시했다.

 

Orbit 60 시리즈는 차세대 데이터 수집 및 처리 플랫폼으로, 기계의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진단할 수 있는 데이터 및 분석을 제공한다.

 

Orbit 60 시리즈에는 최초로 사이버 보안 기능이 적용됐다. 단방향 보안 게이트웨이인 ‘데이터 다이오드(Data Diode)’가 내장돼 있어, Orbit 60 시리즈 장비에서 벤틀리 네바다의 기계 관리 소프트웨어인 System 1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단방향 전송해 설비 상태 모니터링 및 진단을 돕는다.

 

이 플랫폼은 SIL(Safety Integrity Level, 안전 무결성 수준) 2 및 3과 API(American Petroleum Institute, 미국석유학회) 670 인증을 받았으며, 안전 및 성능에 대한 산업 표준을 준수한다.

 

상태 감시 플랫폼 데이터 채널 수가 평균적으로 50개인데 반해 Orbit 60 시리즈는 80개의 다이내믹 데이터 채널을 제공하며, 신호 처리 성능은 100배 우수하다. 차지하는 물리적 공간도 적어 더 작은 플랫폼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